고객인터뷰 < 성공후기 < YESIN DIET - 예신다이어트

YESIN DIET

성공후기

Home > 성공후기 > 고객인터뷰

고객인터뷰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박유진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경기 평택점)

박유진 고객님 성공인터뷰

20kg 감량 성공
1. 예신다이어트를 결심하게된 계기?
아이를 낳고 점점 몸무게가 늘어가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2. 체중 때문에 힘들거나 상처받았던 경험이 있나요?
살이 찌면서 잦은 두통과 소화불량, 허리통증이 심해지고 맞는 옷을 찾기가 힘들었을때 체중때문에 힘들었어요.
3. 그동안 경험한 다이어트 방법과 느낀점
굶는다이어트 다이어트제품 방법. 유명한건 거의 다 해보았던거같아요 하지만 금방 지치고 요요가 다시 왔어요.
4. 다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예신을 선택한 이유?
일단 건강하게 체온업 다이어트라 해서 관심이 갔고 장기간 다이어트는 금방지치고 자신이없어서 단기간 다이어트 예신을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5. 예신에서 체중감량을 하면서 느낌 점이 있다면?
원하는 부분 관리도 가능하고 군살정리되는거 같아서 라인이 이뻐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근육량은 빠지지않고 체지방만 빠지는것이 신기했어요 무엇보다도 두달만에 20키로나 감량할수있었던게 놀랍고 행복했어요.
6. 다이어트로 어려움을 겪는 다른 다이어터들에게 전하고싶은 말이나 조언.
혼자할수있는 다이어트는 다 해본거같아요 어느정도 효과를 봐도 요요가반복되었는데 결국 제일 효과적이었던게 바로 예신이었어요 살이 쭉쭉 빠지는게 보이니까 재미도 있어서 더 노력하고 더 열심히 하게되었던거같아요.
주변 친구들도 살이 빠지니까 많이 밝아졌다고 하고 체온업다이어트라 몸 속 독소가 빠져나가 건강해진 느낌까지 들어요.
단기간에 건강하고 빠른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신 정말 추천드려요
7. 끝으로 예신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두달만에 앞자리 두번바뀌다니 믿기지가않아요 20키로 감량이 꿈같아요 혼자서라면 불가능했을거라 생각해요 예신에게 정말정말 감사해요 건강과 아름다움 둘다 원하시는 분들 예신을 만나면 꼭 성공하실거예요!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