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인터뷰 < 성공후기 < YESIN DIET - 예신다이어트

YESIN DIET

성공후기

Home > 성공후기 > 고객인터뷰

고객인터뷰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최희원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도곡 대치점)

최희원 고객님 성공인터뷰

11kg 감량 성공
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26살 최희원입니다.
현재 160cm에 66kg이고, 2개월 동안 총 11kg 감량했습니다.
2. 예신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점 및 장점
방문할 때마다 밝고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 편했고, 제가 식단조절이 안 돼서 살이 안 빠질 거 같았는데, 신기하게 살이 빠지는 모습을 보면서 점차 신뢰가 생겼어요. 그래서 도곡대치점 선생님들과 예신 프로그램을 전적으로 믿고 따르게 되었습니다.
3. 다른 다이어트와 예신의 차이 점
무조건 힘들게 운동하고 굶어서 잠깐 바짝 빼고 요요가 오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체질 자체를 바꾸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자신감이 생기고 건강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4. 다이어트 이후 변화된 점
살면서 정말 다양한 다이어트를 시도했어요. 운동과 약, 단식 등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는데 매번 요요가 와서 좌절했습니다. 예신 다이어트는 살이 잘 찌는 체질에서 덜 찌는 체질로 개선해줘서 나중에 원래 식단으로 돌아와도 급격하게 요요가 오지 않았어요. 현재 예신 프로그램 후 4개월이 지났는데도 1kg의 요요 없이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5. 다이어트를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언
전 다이어트에 모든 종류를 다 해봤지만 한 번도 요요 없이 성공한 적이 없습니다.
그런 분도 예신과 감량에 도전한다면 저처럼 감량 후 유지까지 성공적으로 다이어트할 수 있어요!
더 늦기 전에 시작해야 저처럼 다이어트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시작하세요!
6. 앞으로의 다짐
더 이상 힘든 다이어트는 그만할 거고요, 예신 도곡대치점에서 알게 된 건강한 체중 관리 방법으로 건강과 몸매 둘 다 놓치지 않을 거예요.
7. 끝으로 관리 도와준 지점에 한마디
예신 도곡대치점 대표님과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하고,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가 다이어트가 과연 가능할까 좌절하고 있던 시기에 응원도 많이 해 주시고 현실적인 조언들도 많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퇴근 후 지친 몸으로 가면 밝고 친절하고 알뜰히 챙겨 주셔서 힐링 되었어요.
앞으로도 번창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예신 도곡대치점 파이팅!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